본문 바로가기
전자 기기

애플펜슬 3세대 루머에 대한 모든 것

by 제테크남 2021. 9. 6.

애플이 올해 아이패드 공개 때 애플펜슬 3세대를 공개할 수도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좀 더 자세한 정보 ㅡ 예상되는 애플펜슬 3세대의 디자인과 출시 날짜 그리고 예전 모델들과 다른 점들을 알아보려 합니다.

검은 색 애플펜슬 출시?

예상 애플펜슬 3와 팁
예상 애플펜슬 3와 팁, 출처 : Mac Rumors

White가 유출한 3세대 애플펜슬 예상 이미지를 보면 검은색 펜슬이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전 애플펜슬들은 전부 흰색으로만 나왔었죠. 길이는 다소 짧은 편으로 2세대 애플팬슬에서 큰 차이를 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전 애플 펜슬의 스크루온 팁이 좁았다면, 3세대 애플 펜슬은 그것보다 더 큰 스크루온 디자인으로 나올 듯싶습니다.

Apple Pencil 3
Apple Pencil 3, 출처 : 맥루머스

기능

호환 기기는 아이팬슬 2세대가 지원하는 기기 이후의 모델들로 예상됩니다. 2세대 애플 펜슬이 호환 기기를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이후로 한정지 었기 때문이죠. 2세대 모델이 한정된 기기만 연결되는 상태에서 3세대 팬슬이 모든 기기를 지원할 경우 좀 거창한 말로 자기 잠식 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3세대 팬슬은 새로운 애플 기기에만 연결 가능할 것이다가 합리적인 추측이겠네요.

예상 애플펜슬 3 이미지
애플 펜슬 3 예상 이미지, 출처 : 맥루머스


충전방식도 아이패드에 연결해서 충전하는 방식이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보이고요. 
애플이 특허 낸 색상을 샘플링할 수 있는 색상 감지 기술이 애플펜슬 3에 적용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애플기기와 블루투스 연결 대기 시간이 더 빠르게 업그레이드 될 것 같습니다.

 

출시 날짜

2021년 상반기에 출시된다라는 추측이 빗나갔지만 후반기 아이폰 아이패드 출시 때 같이 공개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열어두는 애널리틱스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펜슬 3세대에 대한 루머를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다른 애플기기도 한번 확인해 보세요!

 

아이폰 13 출시일 및 각종 스펙, 디자인 루머 총정리

 

아이폰 13 출시일 및 각종 스펙, 디자인 루머 총정리

아이폰 13 출시가 가까워지면서 여러 루머와 소식들이 전해지는데요. 아이폰 13 출시일을 비롯해서 가격, 스펙, 특징 등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완전 무선으로 전환하려는 움직임과 디스플레

njobberrr.tistory.com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일과 루머 새로운 업데이트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일과 루머 새로운 업데이트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일과 루머 새로운 업데이트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기에, 여러 루머와 추측을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출시일부터 전작과 다른 점, 가격, 스

njobberr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