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징어게임 이시각 상황

by 제테크남 2021. 9. 24.

오징어 게임 관련한 실시간 이슈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우리나라 및 해외 반응, 초대 명함 번호 참사, 미국 반응, 허경영 게임 등의 업데이트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1위 등극 정말 축하합니다.

 

해외 반응

  • 세계 영상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전 세계 넷플릭스 tv쇼 2위에 등극.
  • 현재 우리나라 외에도 14개 국가에서 넷플리스 1위에 올랐다고 하네요(미국, 홍콩, 대만,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싱가포르 등)
  • 미국에서는 한국 드라마 최초로 1위 등극
  • 39개 국가에서는 2위(영국, 프랑스, 독일 등)
  •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는 9월 24일 기준 100%
  • 중국의 페이스북이라고 할 수 있는 웨이보에서 9월 23일 기준 #오징어 게임 언급 11만 8,000회 이고 조회수도 5억 8,000만 뷰 

허경영 게임..(아놔ㅋㅋ)

허경영 게임
허경영 게임 / 허경영 인스타그램

첫번째 포스터에 쓰여있는 문구입니다 하하;; 
"룰은 간단하다"
"가난에 허덕일 것인가, 1억 원을 받을 것인가"
"허경영 게임에 참여하시겠습니까?"


이병헌 굿즈

이병헌 오징어게임 굿즈
이병헌 인스타그램


오징어 게임이 미국에서 1위 하자 이병헌이 인스타에 올린 사진. 추석인사와 함께 오징어 게임, squidgame 헤쉬 태드까지.

 

정호연(새벽 역) 인기 폭발 조짐

이번 연기가 첫 번째라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밀도 있는 연기를 보여준 정호연 인스타 팔로워 5일 만에 100만 넘김. 정호연의 인스타그램에는 오징어 게임 비하인드 컷과 일상 사진들이 주로 있다. 댓글에는 각국의 언어로 적힌 댓글들이 수를 놓고 있다는 소식.

 

정호연 TMI

그녀의 본업은 원래 모델이고(?!) 오징어게임에 합류 선택하기 위해 뉴욕에서 패션위크 활동 포기하고 왔다고 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출신 모델, 배우이고 이동휘의 오랜 여자 친구이기도 했음. 2017년부터 본격적으로 해외에서 모델 활동(샤넬, 펜디 외 다수의 해외 유수 패션 런웨이 참여했네요). 2020년 사람엔터테인먼트로 이적.


오징어 게임 초대 명함에 적힌 번호로 하루 4 천통 장난전화;;

그 번호는 실제로 경기권에 거주 중인 40대 남성 분이라네요. 하루 4 천통이면 거의 분당 몇 번씩 계속 안다는 건데.. 제일 많은 장난전화 내용은 '자기도 오징어 게임시켜달라'. 스트레스 엄청 받으실 듯싶네요;; 사업하시면서 10년 동안 쓰던 번호라 번호를 바꿀 수도 없었고 심지어 넷플릭스나 제작사 쪽에서도 미리 얹어도 없었다고 하네요. 얼마 전에 드라마 디피에서 CU컷도 욕을 많이 먹었던 넷플릭스라 아쉬운 점입니다.

미국에서 달고나 도시락 한국의 10배에 팔리고 있음;;
달고나 뽑기 키트가 30달러에 판매 중이라네요. 이베이에는 오징어 게임의 번호 적힌 티셔츠가 약 4달러에 올라왔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반응
재밌다. 너무 공감된다 등의 긍정적 반응. 그리고 '<배틀 로열> 느낌 나는데?' 일본 영화 <신이 말하는 대로> 일본 만화 <도박묵시록 카이지>랑 비슷하다, 어디서 본듯한 설정이다 등의 부정적 의견으로 나뉘네요.

 

지금까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대한 최근 근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더 재밌게 보기 위한 여러 정보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더 재밌게 보기 위한 여러 정보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대한 이슈들과 리뷰를 적어보았습니다. 개봉일과 제작사, 출연배우, 원작, 표절 사실 유무, 공유 이병헌 등 특별출연, 시즌2에 대한 정보들도 정리했습니다. 약간

neo.lowcost-elegance.com

 

댓글